거래소 자동매매

꿀잠비트 고급 사용법

고급 가이드

달러감시 사용법

비트코인일 경우 USDT 버튼을 누르면 비트손절라인도 동시에 체크가 되면서 현재가격이 달러값으로 표시됩니다.

본 달러값은 “바이낸스 BTC/USDT”값을 불러오기에 해외 대형거래소의 현재값을 기준 가격으로 감시하여 원화 마켓에서 매매하는 기능입니다.

이하 설명에는 “바이낸스 BTC/USDT”값을 달러값이라고 부르겠습니다.

USDT버튼이 눌러진 상태라면 매수 매도 손절가격을 모두 달러 값으로 입력하신 뒤 매매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달러값으로 매매감시가 시작됩니다.

만약 손절가만 달러로 감시하고 싶으시면 비트손절라인 옆에 USDT 버튼을 누르시면 손절기능만 달러로 감시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손절을 뺀 나머지값만 달러로 감시하고 싶으시다면 현재가격 옆에 USDT 버튼을 누르시고 비트손절라인에 USDT체크를 해제하시면 손절값을 뺀 나머지값만 달러값으로 감시가 됩니다.

알트코인일 경우 비트손절라인에만 달러감시 기능이 적용됩니다.

비트손절라인에 USDT를 체크하시고 달러값을 입력하시면 해당 달러값에 도달하게되면 손절이 나갑니다.

추매 버튼 사용법

보유중인 상태에서는 위와 같이 추가 매수 공간이 없어지고 평단가만 있습니다. 이럴때 추가 매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매버튼을 누르면 평단가가 사라지고 추세 매수 공간이 다시 생기고 원래대로 매수 할수있게됩니다


-꿀잠비트로 매매중에 추매 기능을 사용해서 매수가 되면 원래 매매가 종료되고 추매 기능을 이용한 매매가 작동하게됩니다.

박스권 매매 버튼 사용

박스권 매매
매매하는 코인이 박스권으로 예상될때 박스 상단 하단에 가격을 입력하여 자동으로 매수 매도 되어 수익을 보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박스 매수 가격(진입)
코인을 보유하고있지 않을때 박스 매수 가격에 도달하게되면 시장가로 매수합니다.

박스 매도 가격(익절)
코인을 보유하고있을때 박스 매도 가격에 도달하게되면 시장가로 매도합니다.

시장가 손절 가격(손절)
박스권 하방 돌파시 사용되는 손절로써 박스권 매매에서 손절 가격에 도달하게되면 손절과 동시에 매매가 종료됩니다.


시장가 손절 가격에 도달하지 않으면 박스권 매매는 종료되지않고 무한하게 반복됩니다

이미 코인을 보유중에도 박스권 매매를 이용할수있습니다.

하지만 보유중에 박스권 매매를 이용하시면 박스 매도 감시가 먼저 진행된 후에 박스 매수 감시가 진행됩니다.

매수 금액 비율 그리고 비트손절라인은 원래 기능과 동일합니다

박스권 매매는 모두 시장가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 폭을 넓게 잡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박스권 매매 중 추세 대응법

박스권 매매하다보면 상방으로 추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런 상황이 되면 추세를 먹지 못하게 되는게 그런 상황에서도 수익볼 수 있는 대응법입니다.

박스권 매매를 진행하면서 꿀잠비트를 매매창을 1개 더 킵니다.

새로 킨 매매창에 추매 버튼을 누릅니다.

추세 매수 가격에 박스 매도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넣습니다

다른 기능은 추매 기능과 동일하며 추매 가격에 도달하여 매수가 이루어지면 박스권 매매는 종료됩니다.

최종적으로 위와 같이 박스권과 추매를 동시에 이용하게 되면 박스권 매매로 단타수익과 박스권 이탈하여 추세가 나왔을때의 수익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펌핑 코인 예측 매수 대응법

본인이 판단되기에 펌핑이 예측되는 코인들은 위와 같이 동시에 추세 매수를 걸어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3~4개 정도 걸어놓고 그 중 1개만이라도 걸리면 보유금액의 100% 시장가로 추격해서 익절합니다

사이트는 본인시드의 1개의 코인에만 예약으로 할수있지만 꿀잠비트는 총 5개를 킬수있음으로 5개까지 감시가 가능합니다.

상승장에는 대다수의 코인들이 위와같이 펌핑함으로 순환 펌핑 대응으로써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